you know what, 손흥민 골 세러머니
you know what, 손흥민 골 세러머니
  • 시민의소리
  • 승인 2019.04.1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ou know what, 손흥민 골 세러머니

손흥민이 맨시티와의 챔피언스리그 8강전 결승골을 터뜨린 가운데 그의 골 세러머니가 화제다.

손흥민은 10일 영국 런던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맨체스터시티와 가진 2018-20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홈경기에서 후반 33분 왼발 슛으로 골문을 열었다. 토트넘이 1대 0으로 승리한 그의 쇄기골이었다. 또 시즌 18번째 골이자 챔피언스리그에선 지난 2월 도르트문트(독일)와 16강 1차전 이후 2번째 골이었다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은 중계방송사 카메라를 향해 “You know what? we’re gonna win(너희 그거 알아? 우리가 이길 거야)”라고 외쳤다.

손흥민은 이날 유럽축구연맹(UEFA)이 선정한 경기 최우수선수로 뽑혔고, 영국 BBC는 "손흥민은 현대 축구의 이상적인 공격수"라고 극찬했다.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에게 평점 7.8점을 매겼다.

상대 세르히오 아궤로의 페널티킥을 막아낸 토트넘 골키퍼 위고 로리스(7.9점)가 최고 점수를 받았다.

한편 손흥민은 상반기 방영 예정인 tvN '손세이셔널'에 출연한다. '손세이셔널'은 지금의 손흥민이 있기까지 함께 해준 사람들을 초대해 한국 축구의 미래를 이야기하고, 강원도 소년에서 프리미어리거가 되기까지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다큐 형태의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