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바르셀로나, 아약스 유벤투스, 챔피언스리그 8강전...중계방송
맨유 바르셀로나, 아약스 유벤투스, 챔피언스리그 8강전...중계방송
  • 시민의소리
  • 승인 2019.04.1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유 바르셀로나, 아약스 유벤투스, 11일 4시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SPOTV 중계방송

10일 경기결과, 토트넘 맨시티(1대0), 리버풀 포르투(2대0)

10일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첫 경기에서 토트넘과 리버풀이 승리를 거둔 가운데 11일 새벽 또 다른 8강전 맨유와 바르셀로나, 아약스와 유벤투스의 경기가 열린다.

올드 트래포드에서 펼쳐지는 맨유와 바르셀로나의 2018-2019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경기는 오는 11일 목요일 새벽 3시 50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2(SPOTV2),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맨유와 바르셀로나의 챔피언스리그 8강전 승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리버풀, 레알 마드리드, 맨유에서 뛰며 프리미어리그와 라리가를 모두 경험한 오언은 영국 ‘메트로’를 통해 “바르셀로나가 2대 1로 승리한다”며 원정팀의 우세를 예상했다. 더불어 오언은 “맨유는 이미 홈에서 유벤투스와 PSG에게 패배를 경험했다”며 맨유가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허용한 홈 패배를 강조하기도 했다.

바르셀로나는 메시, 수아레즈, 부스케츠 등 베스트 멤버를 모두 원정 소집 명단에 포함하며 총력전을 예고했다. 하지만 바르셀로나는 지난 3시즌 연속으로 4강 진출이 좌절된 이력이 있다. 발르셀로나 발베르데 감독도 “맨유는 강하다. 뛰어난 선수가 많다. 하지만 이번 대회는 다를 것”이라며 경계와 자신감을 동시에 드러냈다.

맨유도 결코 물러설수 없다. 1차전 맨유의 홈 구장에서 펼쳐지기 때문이기도 하고 홈 어웨이 방식의 특성상 1차전 경기 결과가 중요하기에 맨유는 이 점을 활용할 전망이다. 맨유 솔샤르 감독은 바르셀로나와 AT 마드리드의 라리가 경기를 직접 관전하며 경기 분석도 마친 상태다.

한편 같은시간 아약스와 유벤투스도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에서 격돌한다.

두 팀의 경기는 11일 오전 4시(한국시각)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위치한 요한 크루이프 아레나에서 펼쳐진다. 아약스와 유벤투스의 경기는 SPOTV 플러스에서 중계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