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SEOUL YOU' 2주년, 시민축제 열린다
'I SEOUL YOU' 2주년, 시민축제 열린다
  • 임종선 시민기자
  • 승인 2017.10.26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마포구 문화비축기지에서
▲ 'I SEOUL YOU' 2주년···문화비축기지서 시민축제 열린다(사진제공-서울시)

서울시는 29일 오전 11시부터 17시까지 마포구 ‘문화비축기지’에서 ‘I SEOUL U’ 2주년 시민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의 핵심가치 ‘공존·열정·여유’를 담은 ‘I SEOUL U’ 탄생 2주년을 맞아 내.외국인의 브랜드 체험을 유도함으로써 브랜드 사용 확장과 실생활 친밀도 재고를 위해 마련됐다

‘I SEOUL U’ 2주년 시민축제는 ‘I·마켓·U’, ‘I·버스킹·U’, ‘I·콘서트·U’ 등 3가지 프로그램 및 7가지 체험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I·마켓·U’는 ‘I SEOUL U’ 브랜드를 활용하여 참여 예술인들이 창작물을 제작.판매하는 공간이며, 직접 제품을 만들어보는 체험공간도 마련된다.

‘I·버스킹·U’에서는 가을을 느끼며 즐길수 있는 인디밴드들의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I·마켓·U’ 참여작가들이 ‘I SEOUL U’ 제품을 활용한 패션쇼도 펼친다.

‘I·콘서트·U’에서는 젊은이들의 참여 독려를 위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지는데, 출연가수는 최근 서울시 글로벌 홍보대사로 위촉된 KARD를 비롯한 노브레인, 매드클라운, 신현희와 김루트 등이 멋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서울브랜드 홍보부스와 ‘I SEOUL U’ 브랜드를 활용한 의자 포토존과 쉼터 등도 운영되는데, 자세한 내용은 서울브랜드 홈페이지(seoulbrand.go.kr)에서 확인할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