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도시가스, 광주사랑의열매에 장학금 3200만원 전달
㈜해양도시가스, 광주사랑의열매에 장학금 3200만원 전달
  • 김보미 시민기자
  • 승인 2016.09.2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2차례씩 장학금 기부로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
▲ 사진 왼쪽부터 김상균 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김명환 해양도시가스 대표이사, 김재규 공동모금회 부회장, 조명근 해양도시가스 팀장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상열)는 21일 ㈜해양도시가스(대표 김명환)에서 광주 전남 지역 대학생 학습지원을 위해 32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장학금 전달식은 21일 오전 광주공동모금회 대회의실에서 열렸으며, 이날 행사에는 김명환 ㈜해양도시가스 대표이사가 참석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해양도시가스는 지난해부터 3200만원의 장학금을 매년 2차례씩 전달하고 있으며, 이번에 전달된 장학금은 광주, 전남 지역 내의 5개 대학교에 재학 중인 저소득층 대학생 25여명에게 전액 지원될 예정으로 광주공동모금회는 현재 각 대학을 통해 대상자 추천을 받고 있다.

김명환 대표이사는 “우리 지역의 학생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고, 장학금을 받는 학생들이 앞으로 우리 지역을 이끌어나갈 인재로 자라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해양도시가스는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학업을 포기하는 학생들이 없도록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양도시가스는 지난해부터 지역의 대학생을 위한 장학금 9600만원을 기탁해 71명에게 지원했으며, 추석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을 대상으로 특별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저소득층 세대의 가스렌지와 가스안전장치 등을 교체해주는 ‘가스안전 나눔’ 봉사활동을 수행하는 등 매년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