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여제 주민정 특강
팝핀여제 주민정 특강
  • 정덕구 시민기자
  • 승인 2016.06.3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분야로의 진로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이 직업인, 예술인의 만남

 

 

▲ 팝핀여제 주민정 특강 포스타

7월 1일(금) 광주광역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장안나)에서 문화예술을 진로로 꿈꾸고 있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팝핀여제 주민정씨의 이야기를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댄스학교를 설립하고 싶다”
 2011년 18살의 나이로 <tvN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최종우승이 확정 된 후 그녀가 내뱉은 우승소감이다.

13살 어린나이로 팝핀을 시작했지만, 몸치인데다 부모님의 반대가 심해 어려움도 많았다. 그런 그녀가 시작 한지 5년 만에 <tvN 코리아 갓 탤런트>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거머쥐고, 최근에는 광고, 방송, 공연 등 여러 분야를 넘나들며 중국 진출까지 한 지난 경험들을 바탕으로 청소년들에게 현실적이며 보다 현장감 있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ArTeen(아틴)예술학교 청소년희망프로젝트는 청소년들이 배우고 싶은 문화예술분야 중 뮤지컬, 실용음악, 창작 연극 및 댄스, 타악, 미디어 등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교육과 트레이닝을 통해 진로를 개척하고 꿈과 열정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프로젝트의 하나인 ‘멘토링데이’는 문화예술분야로의 진로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이 직업인, 예술인 등과의 만남을 통해 진로에 관한 고민과 정보들을 함께 공유하며 직업인으로서의 삶을 간접적으로 경험해보는 오프라인 멘토링이다.

연기, 음악, 댄스 분야에 관심 있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62-375-132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