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맥주(주), 빛고을장학금 3000만원 기탁
OB맥주(주), 빛고을장학금 3000만원 기탁
  • 권준환 수습기자
  • 승인 2013.12.12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주광역시는 11일 시청에서 오형국 행정부시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OB맥주(주)(대표 장인수)가 빛고을장학금으로 3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유정승 OB맥주(주) 광주지점장, 정여배 광주광역시 교육지원과장, 정민곤 광주광역시 안전행정국장, 최수만 OB맥주(주) 부사장, 오형국 광주광역시 행정부시장, 이성우 OB맥주(주) 상무, 황영기 OB맥주(주) 광주공장장

OB맥주(주)는 11일 시청에서 오형국 광주시 행정부시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빛고을장학금으로 3000만원을 기탁했다.

이 장학금은 빛고을장학재단을 통해 우수한 지역 인재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OB맥주(주)는 지난 2003년부터 광주지역에서 판매되는 OB맥주 제품 1병(캔)당 1원씩을 적립해 (재)빛고을장학재단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이번 기탁금을 포함, 총 3억2500만원을 기탁했다.

OB맥주(주)는 광주지역 대표기업으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을 포함해 지역과 상생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OB맥주(주) 관계자는 “광주지역 향토기업으로 지역의 훌륭한 인재 육성을 통해 지역 경쟁력 향상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라며 “OB맥주를 성원해 준 지역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