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공공도서관, 겨울 평생학습강좌 수강생 모집
목포공공도서관, 겨울 평생학습강좌 수강생 모집
  • 홍갑의 기자
  • 승인 2012.12.11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6일부터 인터넷 접수...초등학생과 학부모 대상 465명 모집

전남 목포공공도서관(관장 이한근)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겨울 평생학습 수강생 46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11일밝혔다
.
이번 겨울 강좌는 내년도 1월 8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총 31개 강좌로 학생대상 24강좌 학부모 대상 7강좌가 개설된다.

주요 강좌로는 초등학생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성장요가, 방송댄스’와 교육활동인 ‘교과서속의 과학실험, 에디슨 교실’을 비롯해 생활·취미과정으로 ‘클레이놀이, 종이접기’, ‘브레인요리스쿨’ 등이다.

또 학부모를 위한 강좌는 ‘우리자녀 방학숙제 지도’, ‘NIE 학부모 교실’ 등 다채로운 강좌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번에 개설되는 강좌 중 ‘병아리 발표력 향상교실, 연극교실, 뮤지컬 잉글리쉬, 가야금 교실’ 등 6개 강좌는 수료 후 발표회도 개최할 예정으로 겨울방학을 맞아 학생들에게 알차고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구성댔다.

지원자격은 초등학생이나 학부모 누구나 가능하고,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며 재료비와 교재비만 본인이 부담한다.

접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목포공공도서관 평생학습부(☎061-270-3861)로 하면 된다.

이한근 관장은 "이번 겨울 평생학습 강좌를 통해 학생들의 학력 증진은 물론 여가활동, 사교육비 절감 등의 효과가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도서관이 지역주민들을 위한 평생학습 및 문화체험 공간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데일리모닝 홍갑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