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배, 김두관 후보 선거대책위원장 수락
천정배, 김두관 후보 선거대책위원장 수락
  • 박용구 기자
  • 승인 2012.07.1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두관은 행복한 세상으로 안내 해 드릴 희망의 폭풍’

민주통합당 천정배 전 최고위원은 “김두관 바람은 행복한 세상으로 안내 해 드릴 희망의 폭풍이다”며 김두관 후보 선거대책위원장을 수락했다.

천 전 최고위원은 18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제가 김 후보를 돕고자 결심한 것은 이 분이 누구나 귀하게 대접받는 대중의 시대를 열고 정의로운 통일복지국가를 만들 적임자이기 때문”이라며 “김 후보는 그동안 살아오고 정치를 해오면서 사람답게 사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불굴의 의지와 추진능력을 증명해 보였다”고 밝혔다.

그는 “저는 김 후보에게서 노무현 대통령의 열정을 본다. 나아가 저는, 결코 져서는 안 될 이번 대선에서 김 후보께서 새누리당 후보를 이길 수 있는 경쟁력을 충분히 갖추고 있다고 믿는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지금 남쪽에서부터 강력한 태풍이 몰려오고 있다. 김풍, 김두관 바람이다. 이 김풍은 국민 여러분과 민주당 지지자 여러분을 행복한 세상으로 안내해 드릴 희망의 폭풍이다”라며 “저 천정배가 이 바람에 우리의 꿈을 싣고 여러분과 함께 희망찬 미래로 전진해 나아가겠다”고 그 포부를 밝혔다.

이에 대해 김 후보는 “이번 대선은 김두관과 박근혜의 대결이다. 귀족 박근혜와 서민 김두관, 그리고 과거의 그림자인 박근혜와 준비된 미래 김두관의 한판 승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천정배 전 의원을 모시고 오는 12월 대선에서 김두관 대 박근혜의 건곤일척 승부를 반드시 승리로 이끌겠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