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문화재단, 원로여류작가 초대전 ‘피어, 흐르다’ 개최
순천문화재단, 원로여류작가 초대전 ‘피어, 흐르다’ 개최
  • 이형권 기자
  • 승인 2023.09.07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한국 대표 여류작가들의 빛나는 예술 향연
▲ 순천문화재단은 원로여류작가들의 특별한 정원으로 관람객들을 초대한다.

순천문화재단이 ‘원로여류작가 초대展: 피어, 흐르다’를 7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조강훈아트스튜디오에서 개최한다.

7일 순천시에 따르면 이번 전시는 오랜 세월 동안 예술의 길을 걸어온 원로 여성 작가들의 아름다운 작품을 선보이며 그들의 예술적 업적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이다.

작품들은 그들의 시간과 경험이 꽃 피듯이 향기롭게 피어나며 강물이 흐르듯이 찬란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황정자, 김경복, 김정숙, 김준영, 박운주, 이현, 황용익, 유은주, 한난영, 류은경 총 10인의 원로여류작가들이 선보이는 작품은 각각의 독특한 감성과 메시지로 가득 차 있어, 예술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깨닫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조강훈아트스튜디오 대표 조강훈은 "작가들의 작품은 마치 각기 다른 나무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아름다운 숲을 이루듯, 예술의 숲을 형성하며 작품들을 통해 예술의 다양성과 매력을 체험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예술을 사랑하는 이들과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한국의 대표 원로여류작가들이 정성스럽게 가꾸어 온 특별한 정원으로 관람객들을 초대한다.

전시는 오전 10시에서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월요일과 화요일은 휴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