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샐러드 카드추천', ㅅㅊㅍㅂㄱ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은?
'뱅크샐러드 카드추천', ㅅㅊㅍㅂㄱ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9.10 10:0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하루에도 몇번씩 누리꾼들의 관심을 얻기 위해 여러가지 형태로 EVENT가 진행된다.
이번에는 Cashslide에서 '뱅크샐러드 카드추천'에 관한 초성퀴즈가 누리꾼들을 찾아간다.
초성퀴즈란? 한글을 이용한 퀴즈로 나열된 자음만을 이용해 해당 단어를 유추해 정답을 맞히는 놀이이다.
EVENT를 자주 접하는 누리꾼들에게는 익숙한 형태의 퀴즈이다.

Cashslide 초성퀴즈는 제휴업체의 서비스 특장점을 소개하는 퀴즈가 주로 출제 된다.
더 많은 누리꾼들이 퀴즈에 관심을 갖게 하기 위해 정답의 힌트를 포털사이트를 통해서 찾아야 쉽도록 유도한다.
그렇기 때문에 누리꾼들은 자연스럽게 포털사이트에 접속해서 검색을 하게 되고, 이런 과정이 반복되면 더 많은 누리꾼들이
퀴즈에 관심을 갖는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10일 누리꾼들이 맞혀야 할 퀴즈는"카드만 잘 써도 연 평균 50만원 이득?! 뱅크샐러드에서는 ㅅㅊㅍㄱ의 카드와 내 카드의 혜택 비교가 가능하다!"이다.
정답은 "삼천팔백개"이다. (제휴사의 정책에 따라 퀴즈가 바뀌면 정답도 바뀔 수 있다.)

Quiz benefit은 정답 입력시 Cashslide의 캐시를 지급 받을 수 있는데, 정답자 전원에게 100캐시 또는 200캐시를 즉시 지급받는다. (단, 참여한 이력이 있는 EVENT의 경우 적립되지 않는다)
이렇게 모은 캐시는 2만 적립 캐시가 되면 캐시아웃을 할 수 있다.
다른 퀴즈와 달리 Cashslide의 초성퀴즈는 일정 금액이 소모되는 형태가 아니기 때문에 퀴즈가 열리는 시간에 정답을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누리꾼들이 초성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휴대폰에 Cashslide 앱(app)을 설치하고, 지시대로 회원가입을 하면 참여 가능하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냐냐앙 2019-09-10 10:09:52
    삼천팔백개 !!

    오타 2019-09-10 10:08:40
    삼천팔백개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