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프로야구 중계방송, KIA-한화 선발 김기훈 박주홍
오늘의 프로야구 중계방송, KIA-한화 선발 김기훈 박주홍
  • 시민의소리
  • 승인 2019.03.2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프로야구 중계방송, KIA-한화 선발 김기훈 박주홍 맞대결

광주구장 KIA 타이거즈-한화 이글스, 인천 문학구장 LG 트윈스-SK 와이번스, 창원NC파크구장 KT 위즈-NC 다이노스, 서울 잠실구장 키움 히어로즈-두산 베어스, 부산 사직구장 삼성 라이온즈-롯데 자이언츠

오늘(28일) 오후 6시 30분부터 전국 5개구장에서 프로야구 5차전이 시작된다.

광주구장에서는 한화 이글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를 SPOTV에서 중계방송 예정이다. 오늘 한화의 선발은 박주홍, KIA 선발 김기훈이다.

창원 NC파크에서는 KT 위즈와 NC 다이노스의 경기가 열린다. KT 선발 투수는 배제성, NC 다이노스 박진우를 예고했다.

인천 문학경기장에서는 LG 트윈스와 SK 와이번스의 경기가 열리며 LG는 선발 차우찬, SK 와이번스는 문승원을 예고했다. LG-SK 경기는 SPOTV2에서 중계방송 예정이다.

서울 잠실구장에서는 키움 히어로즈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가 열리며 키움은 안우진를, 두산 베어스는 이영하을 선발로 예고했다. 잠실구장에서 펼쳐지는 두 팀 간의 경기는 SBS SPORTS에서 중계방송 예정이다.

부산 사직구장에서는 롯데 자이언츠와 삼성 라이온즈가 열린다. 롯데는 윤성빈을, 삼성은 최채흥이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이 경기는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