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연말까지 기업고객에 클라우드 이전 무상 지원
KT, 연말까지 기업고객에 클라우드 이전 무상 지원
  • 정선아 기자
  • 승인 2017.11.13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진입 장벽을 해소하기 위한 이전 무상 지원 프로모션 시행
글로벌 수준의 품질과 안정성이 보장된 KT 클라우드로 손쉽게 이전 가능

KT(황창규 회장)는 기업 고객이 IT 인프라를 ‘KT 유클라우드 비즈’로 쉽게 이전(Migration,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IT 인프라 이전 무상 지원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해당 기업 고객들은 IT 인프라 확장시 추가 공간 확보 및 운영비용 증가 등으로 어려움을 겪어왔다. 하지만 클라우드로 IT 인프라를 이전할 경우 운영비용의 약 40% 정도를 절감할 수 있다. 이에 많은 기업들이 IT 인프라를 클라우드로 옮기는 것을 고민해왔으나 ‘복잡한 인프라 이전 과정 및 기술 부족, 이전 비용 부담’ 등의 문제로 주저해왔다.

국내 1위 클라우드 사업자 KT는 기업 고객들의 이러한 고민을 덜어주고자 클라우드 이전 컨설팅부터 이전 완료까지 무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말(~12.31)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100개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 기간에 ‘KT 유클라우드 비즈’로 IT 인프라 이전을 신청한 기업들은 이전 컨설팅부터 작업 매니지드, 이전 솔루션, 이전 기간 동안 클라우드 인프라 무상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선우 KT 기업서비스본부장 상무는 “IT 인프라를 클라우드로 이전하고자 하는 기업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국내 최대 클라우드 사업자인 KT가 국내 클라우드 활성화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클라우드 서비스로 IT 인프라 이전을 고민했던 기업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모션 상세 내용은 ‘KT 유클라우드 비즈’ 웹사이트(http://ucloudbiz.k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