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세계장미축제에 아름다운 공주가 되세요
곡성세계장미축제에 아름다운 공주가 되세요
  • 윤용기 기자
  • 승인 2017.04.1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미공주 웨딩카 체험자 30일까지 모집

곡성군은 제7회 곡성세계장미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장미향 시가지 퍼래이드를 곡성읍 문화센터에서 출발하여 곡성읍 시가지를 거쳐 축제장까지 행진을 화려하고 웅장하게 펼쳐낸다는 계획이다.

‘Holic, 장미향 그 치밀한 유혹속으로’라는 타이틀과 장미여관의 ‘성혼선언가’ 노래에 맞춰 오는 5월20일 오후 2시에 출발하는 장미향 퍼레이드는 1천여 명이 참여하는 매머드급 행진으로 꾸려낼 계획이다.

페레이드에 주인공으로 참여할 장미공주 웨딩카 체험자를 전국 미혼 여성을 상대로 오는 4월 30일까지 모집한다.

웨딩카는 장미리본과 예쁜꽃으로 장식되는 오픈 웨딩카로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슈퍼카로 잘 알려진 BMW MINI, 포르쉐 박스터, 아우디 R8 등이 준비된다.

신청자격은 만 30세 이하 미혼여성으로 웨딩카에 직접 올라 행진하면서 웨딩 코스프레를 연출한다. 참가여성이 직접 웨딩드레스 또는 세미정장에 장미화관, 부케꽃 등 소품을 준비해 참여하면 가능하다.

벌써 서울지역에서 만난 지 오래된 연인커플 한쌍이 웨딩카 체험 참여를 신청해와 서두르지 않으면 참여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군은 장미향 퍼레이드는 화려하고 다양한 요소로 구성하여 많은 관광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는 계획이다.

행진에는 기수단, 플로이드 페레이드카, 웨딩카, 미니스쿠터, 삼색깃발단, 할리데이비슨 바이크, 전동휠, 마칭밴드, 군악대, 애견과 주인, 자전거, 동화와 영화속 코스프레, 장미 퍼포먼스, 어린이북 등으로 연출된다.

장미향 퍼레이드 장미공주 웨딩카 참가를 희망하는 여성은 이메일(winbest@korea.kr)을 통해 4월말까지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