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도들의 축제, 2014 동신대 공학페스티벌 개최
공학도들의 축제, 2014 동신대 공학페스티벌 개최
  • 이채원 시민기자
  • 승인 2014.11.13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학도들의 창의적인 작품들을 한자리에 모아놓은 ‘2014 동신대학교 공학페스티벌’이 12일 동신대학교 중앙도서관 5층 전시실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행사는 교육부의 지원을 받아 지난 2012년부터 공학교육혁신센터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동신대학교 공학교육혁신센터(센터장 연석주)가 그동안의 성과를 공유,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한 것.

센터가 올해 야심차게 추진했던 캡스톤디자인, 명장과 함께 하는 캡스톤 디자인, 프리 캡스톤, 융합 캡스톤, 창의적학습커뮤니티(CSC)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학생들의 종합설계 제품 가운데 우수작 46개 작품이 전시되고 공학수기 경진대회, 공감사진 공모전 전시회, 학생포트폴리오 전시대회 수상작품 등이 한자리에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공학교육혁신센터 사업 참여를 통해 괄목상대할 만큼 성장한 학생들의 실력이 한눈에 들어와 주목을 받았다.

연석주 동신대 공과대학장 겸 공학교육혁신센터장은 “인문, 사회, 철학, 예술까지 융합마인드를 갖춘 공학도 양성을 위해 국내 최초로 Tech+형 전문인력양성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해왔는데 학생들의 성장과정을 많은 분들에게 소개하고 그 성과를 확산시키기 위해 공학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공학 교육 혁신을 통해 우리나라 공학 교육이 발전할 수 있도록 기여해 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