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가족봉사단 아동시설 1:1가족결연 멘토활동 전통놀이 추억만들기
사랑가족봉사단 아동시설 1:1가족결연 멘토활동 전통놀이 추억만들기
  • 김혜정시민기자
  • 승인 2014.10.1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로 배려하는 마음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는 기쁨을 느끼는 날이 되었다.

사랑가족봉사단 (단장 김혜정) 소속의 25가정은 ‘아동시설’와 1:1결연을 하고 매달 정기적으로 멘토활동 사랑나누기 문화체험 요리교실음식만들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 18일은 아이들과 함께 전통놀이를 함께 함으로써 서로 배려하는 마음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는 기쁨을 느끼는 날이 되었다.

함께 전통놀이를 즐기던 아동시설 000는 “엄마와 언니, 오빠들이 와서 함께 게임도 하고 퀴즈 맞추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니 행복해요. 더 자주 놀러와 주시면 좋겠어요.”하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송원중1 박정훈 학생은 “아동시설 봉사활동을 통해 봉사와 나눔은 거창하고나 어려운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달을 수 있었으며 나의 작은 관심이 상대방에게 큰 기쁨을 줄 수 있다는 것도 알 수 있었다.”며 마음을 나누는 것에 보람을 느꼈다고 한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석산고2 유대수가족,동아여고2 박소정가족,빛고을고3 조아란가족,진남중2 서재현가족,대성여고3 손은혜가족,박슬아가족,송원중1 박정훈가족,중앙여고2 민지혜가족,인하대3이호진가족,보문고1 박수빈 가족이 함께했다.

항상 봉사활동에 앞장서서 사랑가족봉사단을 이끌어 나가는 김혜정 단장님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찾아가는 밀착형 봉사활동을 지향하고 있으며, 봉사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갖추어야 할 기본 인성을 함양하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