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훈 예비후보, 선대위 공식 출범
신정훈 예비후보, 선대위 공식 출범
  • 윤용기 기자
  • 승인 2024.01.28 10:3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심 돌보고 민생 살리는 ‘신정훈 민생캠프’
“정권교체 선봉 민주당과 이재명 지키겠다”
“힘 있는 일꾼, 나주·화순 더 큰 성장 이끌겠다”

 

신정훈 민주당 나주·화순 예비후보가 27일 나주지역사무소에서 통합선대위(선거대책위원회)의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신정훈 민주당 나주·화순 예비후보가 27일 나주지역사무소에서 통합선대위(선거대책위원회)의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신정훈 민주당 나주·화순 예비후보가 27일 오후 나주지역사무소에서 통합선대위(선거대책위원회)의 공식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총선 체제로 돌입했다.

이날 출범식은 소식을 듣고 찾아온 주민들까지 성황을 이뤄 선거캠프 5층과 3층을 가득 메웠으며, 자리가 부족해 귀가한 지지자들이 있을 정도였다. 출범식에서 세대별·직능별·지역별을 대표한 이들의 지지선언으로 열기를 더했다.

신정훈 예비후보 선대위는‘민심을 돌보고 민생을 살리겠다’는 굳은 의지를 담아 캠프명을 ‘민생캠프’로 정하고, 슬로건은‘강한 민주당! 힘있는 국회의원! 역시 신정훈!’으로 정했다.

통합선대위 출범식에는 배기운 前국회의원, 김대동 前나주시장, 이상계 前배원예농협 조합장, 홍길식 前나주시청 국장을 비롯한 23명이 상임고문단으로 참석했다.

상임선대위원장으로 나주의 최명수 現전남도 의원, 이기병 前전남도 의원, 홍철식 前나주시의회 의장이, 나주시 여성을 대표해서 김순례 現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순옥 現여성기업인 대표가 민생캠프에 참여했다.

화순은 문행주 前전남도 의원, 윤영민 前화순군의회 부의장, 문정균 前행복포럼 대표, 조명순 現화순군 의원과 화순 청년을 대표해 강재홍 現화순군 의원이 함께 했다.

상임고문 대표로 함께 한 정완기 前금융결제원 상임감사는 "민주당 승리를 위해서는 신정훈 예비후보가 압도적 차이로 당선되어야 한다. 내 정치 경험을 걸고 신정훈과 함께 할 것이다. 나주와 화순을 넘어 나라의 큰 일꾼이 되도록 모든 힘을 모으자”고 힘을 실었다.

이어 이기병 상임선대위원장은 “나주와 화순의 발전을 이끌어 온 지역 큰 어르신들과 인사들이 신 예비후보와 한 배를 탔다는 것만으로도 큰 의미가 있다”면서 “통합의 선대위가 되어, 신정훈이 이재명을 지켰듯 우리가 신정훈을 지키자!”고 지지했다.

더불어 선대위 청년 대표들은 신 예비후보 부부에게 오직 민생을 위해 열심히 뛰어달라는 뜻을 담아 운동화를 선물했다.

이 자리에서 신 예비후보는 “앞으로도 약자의 정의를 실현하는 정치를 하겠다. 나주·화순의 발전, 민주당의 혁신, 그리고 앞으로 만들어 갈 미래로 승부하겠다”면서 “나주시민과 화순군민의 믿음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지난 22일 신 예비후보는 출마기자회견을 열고 “흔들림 없이 민주당을 지키고, 온갖 어려움에도 오직 국민의 민생을 위해 싸워 온 헌신적인 일꾼, 밥값하는 신정훈이 민주당과 나주·화순을 위해 일하겠다”고 포부를 밝히며 “▲80년 전두환 신군부에 맞서 싸운 것처럼, 강한 민주당으로 검찰독재 정권의 폭정을 제압하고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바로 세우겠다. ▲그동안의 실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나주의 빛가람혁신도시와 화순의 백신특구를 만들겠다. ▲전남의 미래먹거리 보물창고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신정훈 예비후보 민생캠프는 오늘 열린 나주·화순 경선 선대위 출범식을 시작으로, 직능별, 읍·면동 선대위 출범식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류달용 2024-01-31 04:14:53
광주전남현역이 하위20%에속하여 탈락할피플이많아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