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민주당, 힘 있는 신정훈” 22대 총선 출사표!!
’“강한 민주당, 힘 있는 신정훈” 22대 총선 출사표!!
  • 윤용기 기자
  • 승인 2024.01.19 16: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화순의 ‘더 큰 나무’로 키워주신다면
‘더 많은 열매’, ‘더 넓은 그늘’로 보답하겠다.”
신정훈 국회의원(민주당 나주·화순)이 오는 22일 오전에 후보자 등록을 마친고 오후 2시 나주지역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4월 총선에서 나주·화순 선거구 3선 도전을 선언할 예정이다.

신정훈 국회의원(민주당 나주·화순)이 오는 22일 오전 9시 후보자 등록을 마친 후 오후 2시 나주지역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4월 총선에서 나주·화순 선거구 3선 도전을 선언한다.

기자회견에서 신 의원은 출마 선언과 함께 출마에 따른 소회와 지역의 미래 비전에 대해 밝힌다. 이날 나주·화순 시군의원들이 신정훈 의원의 출마에 힘을 모아줄 것으로 알려졌다.

신 의원은 이 날, 강한 민주당이 되어 윤석열 정부에 맞서고, 검찰독재로 정치·경제·사회 민주화가 무너져 내리고 있는 현실을 바로 잡겠다는 역할과 결연한 각오를 전하게 된다.

또한 나주·화순을 비롯한 호남차별, 호남탄압을 막고 더 큰 발전을 이끌기 위해서는 힘 있는 3선 의원이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하며, 지방에도 희망이 있는 나라를 만들겠다는 포부도 밝힌다는 계획이다.

신 의원은 지난 18일(목) 검증위의 결과 발표 직후 ‘더불어민주당 적격후보로 최종 확정' 입장문을 통해 "민주당이 보증한 신정훈은‘더 낮게 더 겸손하게 민의의 심복'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히며, “나주시민과 화순군민께서‘더 큰 나무’로 키워주신다면, 반드시 ‘더 많은 열매’, ‘더 넓은 그늘’로 보답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신 의원은 예비후보 등록을 하기 전 막바지까지 시군민과의 소통을 위해 <나주시 주민과의 대화>,<화순 연두순시> 행사에 참여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류달용 2024-01-20 12:48:41
광주전남현역이 하위20%에들어서 탈락할피플이 많아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