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키 여신' 유슬아, 맥스큐 12월호 표지 선공개
'허스키 여신' 유슬아, 맥스큐 12월호 표지 선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3.11.23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에서 모델 여자 통합 그랑프리를 차지한 ‘히로인’ 유슬아가 단독 커버걸로 낙점된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12월호 표지가 선공개 됐다. 갤러리K와 함께하는 2023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스포츠모델 여자 1위와 모델 여자 통합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2관왕에 오른 유슬아는 공개된 맥스큐 12월호 표지에서 여신 미모와 완벽한 보디라인을 뽐내 화제를 모았다.

명품 골프백 허스키와 함께한 맥스큐 12월호 표지&화보 촬영에서 유슬아는 ‘해피 슬아데이’라는 콘셉트로 섹시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여 감탄사를 유발했다. 두디망쉬 스튜디오 임재철 작가와의 촬영을 통해 유슬아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여신으로 변신해 러블리 ‘머슬퀸’의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유슬아는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이 사랑 받는 맥스큐는 언제나 동경의 대상이었다”면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호 단독 표지모델로 선정돼 믿기지 않는다”는 들뜬 소감을 전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건강과 체형이 무너져 시작한 운동으로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마련했다는 유슬아는 맥스큐 12월호에서 러블리하면서도 큐티한 매력을 마음껏 선보여 ‘완판녀’ 등극에 성공할 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유슬아가 표지를 장식한 맥스큐 12월호는 11월 24일 출간되며, 선착순 구매자에 한해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은 뮤센 핸드크림(18,000원 상당) 3종 중 1종이 특별부록으로 제공된다. 특히 맥스큐에서는 연말을 맞아 11월 24일~12월 21일 한 달 간 스포맥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맥스큐 매거진과 MD 상품을 최대 94% 파격 세일하는 라스트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