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도시재생지원센터, 기간제근로자 13명 모집
여수시 도시재생지원센터, 기간제근로자 13명 모집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3.11.2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무국장 1명·팀장 6명·팀원 6명…내달 1~6일까지 도시재생과 방문 또는 등기우편
▲ 여수시청전경

여수시 도시재생지원센터가 도시재생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내달 1일부터 6일까지 기간제근로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사무국장 1명, 팀장 6명, 팀원 6명으로 총 13명이다.

최종 선발자는 도시재생사업 전반에 대해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근로기간은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이다.

보수는 사무국장의 경우 지방임기제공무원 6급 상당, 팀장의 경우 지방임기제공무원 7급 상당, 팀원의 경우 여수시 생활임금이 적용되며 이 밖에 사무국장 및 팀장의 경우 연봉 외 급여가, 팀원은 정액급식비가 별도 지급된다.

공통 신청자격은 공고일 20일 기준, 만 18세 이상으로 거주지 및 성별 제한 없으며 남자의 경우 병역 면제 또는 병역필한 자이다.

단, 사무국장, 팀장의 경우 도시재생 관련 학과 전공자나 관련분야 경력자여야 한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내달 1일부터 6일까지 도시재생과로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여수시는 1차 서류 심사 후 2차 면접 심사를 통해 최종 13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문장곤 도시재생과장은 “여수시 도시재생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일할 수 있는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라며 공정한 선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