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아시아’, 포튼가먼트 패션쇼 선보인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아시아’, 포튼가먼트 패션쇼 선보인다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3.10.26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프리미엄 비스포크 브랜드 포튼가먼트와 영국 하이엔드 원단 브랜드 도멜이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슈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도멜은 영국 하이엔드 원단의 대표 브랜드로 1842년 시작된 이래로 약 180여년에 걸친 긴 시간동안 전세계에 최고급 원단을 공급해왔다. 최고의 원단을 제공하기 위해선 최상의 양모가 필요하단 철학으로 동물의 복지를 중시하며, 원단 생산 시 사용되는 에너지와 물의 소비를 줄여 환경에 미치는 악영향을 감소시키기 위해 큰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많은 컬렉션을 통해 슈트를 사랑하고 즐겨 입는 이들에게 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도멜의 다양한 컬러감의 솔리드와 매력적인 스트라이프와 체크 패턴들은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수트 원단부터 여성용 패브릭, 셀비지의 발명 등등, 패션의 역사와 함께 발전해온 브랜드다.

포튼가먼트는 프리미엄 비스포크 브랜드로 2010년 포튼가먼트 부천본점을 시작으로 전국 31개 지점이 있다. 2018년 맞춤업계 최초 벤처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예비부부 대상 브랜드 선호도 조사 1위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2022년에는 포튼가먼트만의 테일러링 노하우를 살린 골프웨어 브랜드 가먼트골프를 런칭하며, 슈트업계 뿐 아니라 패션계에 다방면으로 주목 받고 있다.

최고의 패브릭 브랜드와 최고의 비스포크 브랜드의 만남은 슈트를 사랑하고 즐겨 입는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벤트기간 내, 포튼가먼트에서 도멜 원단으로 슈트 맞춤 진행 시, 도멜과 포튼가먼트의 한정 제작 콜라보 슈트케이스, 피규어 굿즈, 슈혼이 증정된다.

포튼가먼트 관계자는 도멜과 포튼가먼트의 콜라보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특별한 순간, 입는 분을 더 빛나게 할 최고의 슈트를 선사하고 싶다.” , 협업에 관한 소감을 말했다.

포튼가먼트와 도멜의 콜라보는 포튼가먼트 31개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각 지점 문의 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다.

114일 오후 4시부터 광명 IVEX STUDIO에서 열리는 2023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아시아에서 아시아 국가별 대표모델들이 함께 하는 포튼가먼트패션쇼가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