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코아, 스포맥스와 업무 제휴, 머슬마니아 후원 확정
닥터코아, 스포맥스와 업무 제휴, 머슬마니아 후원 확정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3.09.06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닥터코아(대표이사 오준수)와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대표이사 김근범)가 지난 91일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호캉스 명소 테이크호텔 광명에서 진행한 이번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닥터코아 오준수 대표이사와 맥스큐 발행인이자 머슬마니아 코리아 프로모터인 김근범 대표이사는 긴밀한 유대와 상호협력을 다짐했다.

미국 FDA시설허가를 득하고, 유럽생수협회 안전성검사도 통과한 닥터코아는 세계 1위 병원인 메이요클리닉 연구진이 차세대 당뇨치료제로 검증한 천연 미네랄 워터로서 국내 최초로 2023SCI국제학술지에 게재되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검증을 통과해 ‘DR.(Doctor)라는 명칭이 붙었으며, 닥터코아의 베타 세포 내 세포사멸 억제와 인슐린 분해 효과가 밝혀져 장안의 화제다. 최근에는 세계올림픽태권도연맹과도 업무 제휴를 체결, 국내 스포츠 발전에도 앞장서고 있다.

보충제 맛집 스포맥스는 국내 대표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로서 그동안 머슬쉐이크, 더블유피에이치, 데일리 단백질쉐이크 등 수많은 히트 상품을 출시하며 단백질 보충제 시장의 트렌드세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우유 맛집 파스퇴르와 함께 출시한 이지프로틴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 주관사로서 유승옥, 이연화, 낸시랭 등 유명 머슬퀸을 배출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한편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스포맥스에서는 닥터코아 총판 모집 및 관리 업무를 담당하게 되었으며, 닥터코아는 머슬마니아 후원사 참여를 비롯해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광고 입점을 통해 피트니스 시장에서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