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명 여수시장, 기아타이거즈 시구...'관광홍보와 여수수산물 애용' 호소
정기명 여수시장, 기아타이거즈 시구...'관광홍보와 여수수산물 애용' 호소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3.09.01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꽃축제․동동북축제․남도음식문화큰잔치 등 하반기 가을 축제 홍보

고수온 등으로 어려움 겪고 있는 어민들을 위해 피켓 제작, 호소
정명기 여수시장, 기아타이거즈와 엔씨 다이노스의 프로야구 경기에 시구를 했다
▲정기명 여수시장, 기아타이거즈와 엔씨 다이노스의 프로야구 경기에 시구를 했다

 

정기명 여수시장이 관광홍보를 위해 마련된 시구행사에서 홍보활동과 함께 “여수수산물을 사랑해 달라”고 호소했다.

여수시는 정기명 시장이 전날 오후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기아타이거즈와 엔씨 다이노스의 프로야구 경기에서 시구자로 나섰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시구 행사는 1300만 여수 관광객 회복을 위한 지역 축제 홍보와 2026 여수세계섬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 시장은 시구를 마친 뒤, 1루 쪽에 마련된 관람석에서 여수시청 홍보단과 함께 관람객들에게 여수 관광홍보물과 지역 축제 홍보 리플릿 등을 배부했다.

정 시장은 특히 최근 오염수와 고수온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민들을 위해 피켓을 제작, “여수 어민들이 고수온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시민의 건강과 국민의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안전성 확보에 사활을 걸고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여수수산물을 많이 사랑해 달라”고 호소했다.

이에 앞서 시는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관광 홍보부스 운영과 전광판 홍보영상 송출 등 ‘남해안 거점도시 미항 여수’를 홍보했다.

올해 여수시 하반기 축제로는 ▲갯벌 노을 체험행사(9월16~17일) ▲남도음식문화큰잔치(10월6~8일) ▲여수동동북축제(10월21~22일) ▲여수밤바다불꽃축제(10월28일) 등이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