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통합의학박람회’ 홍보
장흥군, ‘통합의학박람회’ 홍보
  • 박병모 기자
  • 승인 2023.07.17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중강당에서 열린 ‘코로나19 극복 기념식’
주제, 통합의학의 메카, 건강한 삶의 장을 열다
▲ 장흥군, 코로나19 극복 기념식서 ‘통합의학박람회’ 홍보

[M27=시민의소리] 장흥군은 7월 13일 전남도청 김대중강당에서 열린 ‘코로나19 극복 기념식’에서 2023년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

전라남도 코로나19 극복 기념식은 유공 도민, 의료진, 공직자, 협회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영록 도지사 표창장 수여 및 노고 격려 등이 이루어졌다.

박옥란 보건소장과 직원 50명은 올해 9월 8일부터 9월 14일까지 7일간 장흥군에서 개최되는 ‘2023년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홍보전에 나섰다.

‘2023년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의 메카, 건강한 삶의 장을 열다”라는 주제로 열린다.

항노화뷰티관, 건강증진관, 의료산업관, 통합의학관, 보완대체의학관, 건강음식관, 특산물판매장 등 7개관에서 다양한 테마별 통합의학 체험을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올해 박람회에서는 ‘항노화뷰티관’을 신설해 젊은층 취향을 반영한 뷰티, 웰니스 체험이 가능하고 학술행사·건강강좌 등 전문가 강연이 열린다.

개막식이 열리는 9월 8일 오후 2시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장에서는 미스터트롯 출신 이찬원, 박지현 등 인기가수의 축하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장흥군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가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 박람회가 되길 바란다”며 “통합의학의 메카·글로벌 웰니스 장흥을 구현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