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머슬마니아에서 클래식 그랑프리를 차지한 김수호가 머슬킹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 B’(이하 시크릿비) 옴므 1호 표지모델로 낙점됐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발행하는 시크릿비는 그동안 머슬퀸들의 멋진 몸매를 소개하는 화보집으로 큰 인기를 얻었는데, 시크릿비 남성판 출간을 원하는 독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3월 24일 국내 유명 전자책 사이트와 앱을 통해 시크릿비 남성판인 ‘시크릿비 옴므’를 선보여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시크릿비 남성판인 시크릿비 옴므는 조각 같은 근육과 몸매를 자랑하는 머슬킹 화보집으로, 1호 표지모델로 낙점된 김수호의 환상적인 베스트컷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베스트컷을 통해 김수호는 오랜 시간 운동과 다이어트로 완성한 몸매를 자랑하며 ‘두 얼굴의 사나이; 머슬 야누스’라는 콘셉트를 찰떡같이 소화해 전자책 사이트와 앱에서 화제의 도서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김수호는 시크릿비 옴므 1호와 함께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23년 4월호 표지모델로도 동시 낙점되며 24일 출간과 함께 온라인서점에서 품절을 기록했다. ‘완판남’ 등극에 성공한 김수호의 시크릿비 옴므 화보집 역시 리디북스, 밀리의서재 등 전자책 사이트와 구글플레이북, 원스토어북스 전자책 앱에서 화제의 신간으로 선정되며 인기몰이 중이다.
저작권자 © 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