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1억5000만원 상당 후원물품 여수시에 기탁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1억5000만원 상당 후원물품 여수시에 기탁
  • 이형권 기자
  • 승인 2023.02.10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역마스크 8만장, 샴푸․치약 등 생필품 1000박스…저소득 가구 및 사회복지시설 전달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동우 부회장, 향일암 주지 연규 스님과 정기명 여수시장(가운데)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대표 김정안)에서 25톤 분량의 후원물품을 기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시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정기명 시장과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동우 부회장, 향일암 주지 연규 스님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LG생활건강과 농어촌상생협력기금에서 후원 받은 방역마스크 8만장과 샴푸․치약 등 생필품 1000박스로 약 1억5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시는 전달받은 물품들을 지역 내 저소득 가구와 노인 요양시설 등 사회복지시설에 배부할 계획이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겨울철 코로나와 독감으로 개인위생이 중요한 시점에 이번 후원물품은 취약계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2007년 설립된 사회공익 법인으로 평소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장학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 후원은 대한불교조계종 제19교구 지리산 화엄사 주지 덕문스님의 인연으로 여수지역과 보문복지재단에 후원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보문복지재단과 연계해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전국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