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농협, ‘창립60주년’ 행사 가져
전남농협, ‘창립60주년’ 행사 가져
  • 윤용기 기자
  • 승인 2021.08.0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60주년 기념상품 ‘꽃길예금’ 판매
조합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 전하는 상품
농협전남지역본부는 5일 창립60주년기념으로 출시된 '함께걷는 꽃길예금' 상품 가입행사를 청계농협에서 가졌다.
농협전남지역본부는 5일 창립60주년기념으로 출시된 '함께걷는 꽃길예금' 상품 가입행사를 청계농협에서 가졌다.

농협전남지역본부는 5일 ‘창립60주년 함께걷는 꽃길예금’ 상품 가입행사를 청계농협에서 가졌다.

‘함께걷는꽃길예금’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하여 한결같이 함께해 온 농업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본금리와 동일한 수준의 ‘한 번 더 드리는 금리(특별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농·축협 조합원이면 가입할 수 있는 연 2%대(기본금리+특별우대금리)의 고금리 상품으로 60일간 한정 판매한다. 1인 최대 1천만원까지 전국 농·축협 창구와 NH콕뱅크,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가입할 수 있고 비대면 채널로 가입 시 추가 금리 혜택이 있다. 판매 한도(6천억원)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박서홍 본부장은“농협 창립 60주년 기념으로 조합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상품이 출시되어 기쁘다”며 “농업인과 지역사회에 기여하며 100년을 향해 함께 나아가는 전남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 상품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의류 관리기, 로봇 청소기 등을 증정하는 대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60번째, 120번째 등 매 60번째 가입 고객은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NH콕뱅크·스마트뱅킹의 이벤트 페이지 및 농협 고객센터(1661-21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