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광주상공대상 시상…5개 부문 5명 수상
제8회 광주상공대상 시상…5개 부문 5명 수상
  • 박병모 기자
  • 승인 2020.11.2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상공회의소(회장 정창선 중흥그룹 회장)는 19일 광주상의 7층 대회의실에서 제8회 광주상공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19일 오후 광주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제8회 광주상공대상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정창선 광주상공회의소 회장과 광주상공대상 수상자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8회 광주상공대상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정창선 광주상공회의소 회장과 광주상공대상 수상자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이용섭 광주시장, 윤병태 전남도 정무부지사, 장휘국 광주광역시 교육감과 지역 기업체 임직원 70여명이 참석했다. 

제8회 광주상공대상 수상자로는 ▲경영우수부문 박철홍 보광종합건설㈜ 회장 ▲고용우수부문 김형범 ㈜다목하우즈 대표이사 ▲기술혁신부문 최승곤 ㈜남양에스티엔 회장 ▲지역공헌부문 강지숙 ㈜한성골드 대표이사 ▲노사상생부문 김형순 ㈜해양에너지 대표이사 사장 등 5개 부문 5명이 수상했다.

아울러 이날 시상식에는 지역 우수기업에 근무 중인 모범근로자 11인에 대한 표창과 함께 회관 대회의실 공사 시공업체인 ㈜엠엘아트의 김기영 회장에 대한 감사패 전달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광주상공대상은 광주상공회의소가 지역경제 발전과 상공업 진흥을 위해 헌신해 온 유공자를 발굴·표창해 그 동안의 공로를 널리 알리고 지역 상공인들의 사기진작을 도모하기 위해 2012년부터 제정해 시상해 오고 있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