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정원' 몇부작-등장인물-인물관계도-줄거리-재방송-시청률...관심UP
'황금정원' 몇부작-등장인물-인물관계도-줄거리-재방송-시청률...관심UP
  • 이윤아 기자
  • 승인 2019.08.22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
사진=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

주말드라마 '황금정원' 시청률-등장인물-인물관계도-몇부작-줄거리-재방송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주말극 '황금정원' 17~20회에서는 이상우가 한지혜를 향한 마음을 깨닫는다. 두 사람은 강준혁(이믿음 역)-정서연(이사랑 역) 남매와 여름 소풍을 떠났다. 한지혜의 사진을 찍어주던 이상우는 머리카락을 바람에 흩날리는 한지혜를 보고 ‘심장폭행’ 당한 듯 그대로 굳어져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이상우는 후광이 비추는 한지혜를 넋 놓고 바라보는가 하면 한지혜의 모든 움직임이 슬로우 모션으로 그려지는 등 사랑에 푹 빠진 남자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입꼬리를 들썩이게 했다. 

무엇보다 "앞으로 내 반경 1미터 접근 금지다. 귀여우니까"라는 이상우의 멘트가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가식 없이 귀여운 이상우표 직진 고백이 시청자들의 광대를 치솟게 한 것.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 분)의 인생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기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린 작품이다. 

한지혜는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간병인 은동주 역을 맡았으며, 이상우는 비혼 주의자 강력계 형사 차필승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또한 가수 테이가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 OST중 '나의 그대'라는 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황금정원은 20회 기준 8.0%의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황금정원은 총 60부작으로 구성됐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MBC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주중 재방송도 꾸준히 MBC, MBC 드라마넷을 통해 전파를 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