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네일스티커, 현재 정답확인! 토스 행운퀴즈
데싱디바 네일스티커, 현재 정답확인! 토스 행운퀴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7.03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싱디바 네일스티커 토스행운퀴즈
데싱디바 네일스티커 토스행운퀴즈
데싱디바 네일스티커 토스행운퀴즈
데싱디바 네일스티커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가 3일 "데싱디바 네일스티커" 행운퀴즈를 제시했다.

이날 제시된 행운 퀴즈는 "이번에 새롭게 모델이 된 데싱디바의 모델은 누구일까요? (두글자)"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수지”이다.

두번째 퀴즈는 "수지의 최애 네일스티커 데싱디바의 신상품 "젤스트립 ㅌㅌ" ㅌㅌ는 어떤 단어의 초성일까요?"이다.

정답은 "틴트"이다.

세번째 퀴즈는 "이번 신상품으로 나온 '"OOOO OO"는 데일리 네일로 부담없이 할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되었어요 OOOO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젤스트립 틴트"이다.

네번째 퀴즈는 "요즘 핫하다는 네일 스티커, 많이 써봐도 역시 네일스티커는 데싱디바가 최고 그렇다면 이번에 나온 신상 젤스트립 틴트 제품 1개 패키지에는 몇 개의 스트립이 포함되어 있을까요? OO개 (숫자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22"이다.

다섯번째 퀴즈는 "1. 반투명한 컬러감으로 안 붙인 듯 자연스럽게! Sheer Tint ☆ 종 2. 다양한 컬러로 나만의 컬러를! Color Tint □□ 종 3. 자연스러운 글리터로 화려함을 더해주는 Glitter Tint ◇ 종 ☆+□□+◇ =?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24" 이다.

여섯번째 퀴즈는 "요즘 핫하다는 네일 스티커, 많이 써봐도 역시 네일스티커는 데싱디바가 최고 그렇다면 이번에 나온 신상 젤스트립 틴트 제품 중 Sheer Tint는 몇 종 일까요?" 이다.

정답은 "2" 이다.

한편 데싱디바 신상 출시 "ㅌㅌ데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Tag
#토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