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가람혁신도시 공공기관 동아리 콘서트 개최
빛가람혁신도시 공공기관 동아리 콘서트 개최
  • 윤용기 기자
  • 승인 2018.07.10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가람동 중앙호수공원서...이전기관 등 동아리 6개 팀 참가
지난 해 빛가람동 호수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제8회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동아리 미니콘서트 장면.
지난 해 빛가람동 호수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제8회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동아리 미니콘서트 장면.

전남 나주시(시장 강인규) 오는 11일 오후 7시 빛가람동 중앙호수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제10회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 동아리 미니콘서트’(이하 미니콘서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미니콘서트는 지난 2016년부터 공공기관 임직원과 시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화합의 축제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콘서트에는 총 6개 팀이 참가한다.

참가팀은 한국전력 ‘아재밴드’, 우정사업정보센터 ‘RED POST’, 한국농어촌공사 ‘데메테르’, 한전KDN ‘KDN반창고’, 지역연합팀 ‘퇴근who밴드’, 광주·전남지역연합팀 ‘라온첼리’ 등으로 일과 이후 틈틈이 갈고 닦았던 음악적 재능과 끼를 유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달 9일부터 13일까지 전남도, 광주시, 한전 등 25개 기관이 함께하는 제4회 빛가람 청렴문화제와 연계해 공공기관 임직원과 시민, 지역 간의 화합과 상생의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10회째를 맞은 미니콘서트는 그동안 혁신도시에 정착해 살고 있는 공공기관 임직원들에게 음악을 매개로 한 정서적 안정을 부여하고, 시민과의 화합에 크게 기여해왔다”며 “시원한 밴드 음악의 향연을 통해 한 여름밤의 무더위를 해소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콘서트 당일 우천 등 기상 변수가 있을 경우에는 공연은 연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