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참가자들, 서울에서 한류체험
2018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참가자들, 서울에서 한류체험
  • 임종선 객원기자
  • 승인 2018.05.1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ood 쿠킹 클래스 참여 및 서울 관광명소 투어
한류체험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2018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참가자들·이혜경 서울시의원(뒷줄 왼쪽에서 4번째)·서울시관계자들(사진제공=한국모델협회)

지난 424일 부트캠프를 시작으로 56일까지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양의식 회장)가 주최하고 ()한국모델협회 주관, 문화체육관광부, 서울특별시, 한국국제문화교류재단 등의 후원으로 진행된 ‘2018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 참석한 모델들이 서울시에서 아주 특별한 한류를 체험하였다.

서울에서 진행된 모델 캠프기간(4.24~5.2)에 아시아 25개국의 모델들은 한류 드라마에 등장한 한식을 만들어보는 ‘K-Food 쿠킹 클래스에 참여하고, 서울 신규 관광 명소 투어를 통해 서울의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아시아 전역에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서울광장에 설치된 서울브랜드 홍보조형물 ISEOULU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SNS에 확산시켜 서울 브랜드를 알리는데 동참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서울 한류 체험은 이혜경 서울시의원 및 서울시 관계자와 함께 하였다.

한편, 지난 53일부터 6일까지 열린 132018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남산골 한옥마을에서 ‘Asia Festival’을 시작으로 K-MODEL AWARDS & Asia Awards, 페이스 오브 아시아, 아시아모델어워즈가 코엑스 D홀에서 성공리에 개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