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최고 레벨 확장', '부분유료화' 등 대규모 업데이트 중
아이온 '최고 레벨 확장', '부분유료화' 등 대규모 업데이트 중
  • 임종선 시민기자
  • 승인 2018.01.1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전투 필드, 인스턴스 던전, 스킬 등 공개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종 보상 받을 수 있어
아이온 '최고 레벨 확장', '부분유료화' 등 대규모 업데이트중(사진=아이온 공식홈페이지 캡처)
아이온 '최고 레벨 확장', '부분유료화' 등 대규모 업데이트중(사진=아이온 공식홈페이지 캡처)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대규모 업데이트 중이다.

엔씨는 아이온 홈페이지에 117일 업데이트 예정인 콘텐츠를 공개했다.

신규 업데이트 사항은 ▲천마족 공용 전투 필드 라크룸’  인스턴스 던전 프로메툰 공방 데바니온스킬 장비아이템 시스템 개편 최고 레벨 확장 부분유료화 적용 등이다.

아이온 이용자는 종족 공용 전투 필드인 라크룸에서 레이드(Raid)와 전투 콘텐츠(요새전, 기지전)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 프로메툰 공방에서 프리기다몬스터와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아이온은 기존 스킬보다 더욱 강력해진 데바니온 스킬도 추가한다. 새로운 등급 장비(고대/전설/궁극)와 아이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도 공개한다. 최고 레벨도 75레벨에서 80레벨로 확장된다. 아이온 이용자는 대폭 하향된 성장 난이도를 통해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엔씨는 이에 업데이트를 기념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캐릭터 이동을 돕는 네모난 토끼 친구’,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고대 변신 물약 상자등을 획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