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도서관과 함께하는 ‘클래식 문화공연’ 개최
고흥군, 도서관과 함께하는 ‘클래식 문화공연’ 개최
  • 송진남 기자
  • 승인 2023.06.0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흥군립도서관에서 책도 보고 현악4중주 공연 즐겨요
▲ 고흥군, 도서관과 함께하는 ‘클래식 문화공연’ 개최

고흥군은 오는 13일 14일 이틀간 중앙, 남부 군립도서관 2개소에서 ‘클래식 현악4중주 공연’이 펼쳐진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는 고흥군립도서관을 널리 알리고 문화공연을 통해 지역민들이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음악으로 하나되는 힐링의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독서문화 진흥 및 도서관 이용 활성화’ 방안으로 기획됐다.

그동안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문화공연이 주를 이뤘던 것과 다르게 이번 클래식 문화공연은 지역민과 성인들의 문화예술 접근성을 향상하고 문화생활에 대한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등으로 구성된 현악 4중주 고품격 스트링 앙상블로 클래식과 가요 등 관객 맞춤형 곡을 선별해 멋지고 낭만적인 클래식 연주로 준비돼 있다.

참가를 원하는 군민은 고흥군립도서관 홈페이지 문화마당에서 신청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연중 다양한 문화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니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하반기에도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문화공연을 준비해 지역민들이 도서관에서 즐거움과 다채로움이 가득한 공연을 접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발굴,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