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창곤 여수시장 예비후보, 행복특별시로 가는 후원회 결성
전창곤 여수시장 예비후보, 행복특별시로 가는 후원회 결성
  • 송이수 기자
  • 승인 2022.04.0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들의 정치참여 기회 보장과 깨끗한 선거 치룰 것

'책임감을 갖고 선거에 임할 것’, ‘반드시 당선되겠다’포부 밝혀
전창곤 여수시장 후원회 웹 홍보자료(전창곤 제공)
전창곤 여수시장 후원회 웹 홍보자료(전창곤 제공)

전창곤 여수시장예비후보가 시민들의 정치 참여의 기회를 늘리고 깨끗한 선거를 치루기 위해 후원회를 결성했다고 8일 밝혔다.

결성된 후원회의 정식명칭은 ‘여수시장예비후보자 전창곤후원회’이며 후원회장으로는 고흥향우회 송경진 회장이 맡았다.

전창곤 후보는 이와 관련하여 정치인이 아닌 일반시민을 후원회장으로 임명한 이유를 “시민우선 시민중심의 정책선거를 치루겠다는 의지”라고 강조했다. 이로써 전창곤 후보는 선거 운동에 보다 탄력을 받게 됐다.

전창곤 여수시장예비후보는 “후원회가 결성된만큼 앞으로 더 책임감을 갖고 선거에 임할 것이며, 선거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많은 힘이 될 것”이라며 “후원자들과 시민들의 힘을 얻어 반드시 당선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전창곤 후보는 지난 5일 식목일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시민우선 시민중심 행복특별시’라는 슬로건으로 여수시를 ‘시민이 대접받는 행복특별시를 만들겠다’며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이날 일반 시민들을 비롯해 현직 시도의원과 출마예정자들이 대거 참석해 선거사무소 개소를 축하했다.

전창곤 후보는 여수에서 나고 자라 건국대학교 행정학과와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을 졸업하였으며, 제5, 6, 7대 3선 여수시의원으로 7대 후반기 의장을 맡고 있다.

‘지역을 잘 알고 시민을 잘 아는 후보가 시장이 되어야 한다’며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여수시장선거에 출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