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뉴 MAN TG 구입고객에 ‘케어프리’ 패키지 제공
만트럭버스코리아, 뉴 MAN TG 구입고객에 ‘케어프리’ 패키지 제공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1.05.11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세계적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트럭버스그룹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뉴 MAN TG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종합 관리 패키지인 ‘케어프리’패키지를 무상 제공한다.

‘케어프리’는 만트럭버스코리아가 개발한 차량 종합 관리 패키지로, 자체 개발한 매뉴얼에 따라 차량을 관리하는 유지보수 프로그램과 동력전달계통 관련 최대 5년 / 75만 km의 보증 연장 혜택이 결합된 패키지다. 케어프리 패키지는 차종과 보증 연한에 따라 케어프리3, 4, 5로 나뉜다.

2019년 케어+7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수입 상용차 브랜드 최초로 유지보수 프로그램과 보증 프로그램을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한 만트럭버스코리아는뉴 MAN TG 고객에게 실질적인 총 소유비용 절감 혜택을 위해 케어프리 패키지 무상 제공을 결정했다.

케어프리패키지가 적용된 뉴MAN TG 차량은 차량등록일로부터 최대 5년 동안 ‘유지보수 프로그램’ 혜택을 받는다. 출고 이후부터 MAN에서 자체 개발한 맞춤 매뉴얼을 바탕으로 차량 유지보수 주기에 맞춰 차량 점검 및 부품 교환을 받을 수 있다. 케어프리 패키지 가입 기간 동안 고객은 연간 점검 및 동계 점검, 엔진 오일 교환 및 각종 필터류(엔진오일 필터,연료 필터,드라이어 필터 및 케빈 필터 등)교환과 밸브 간극 조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변속기 오일, 액슬 오일 및 냉각수 교환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케어프리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년 1회 엔진 오일 교환 서비스 이외,추가 엔진 오일 교환 시 관련 부품 25%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케어프리 패키지 적용 기간 동안 동력전달계통 부품의 보증 연장 혜택이 적용되므로,문제가 생겨도 최소한의 비용으로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동력전달계통 보증에 해당하는 부품은 크게 엔진 주요 구성 부품, 변속기 및 보조 브레이크, 섀시 부품 등이있다.

‘유지보수 프로그램’ 혜택과 ‘보증 연장’ 혜택은 서비스 기간 내 차량에 그대로 승계돼, 중고차 매매 시 함께 이전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차량의 잔존가치가 높아지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막스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이번에 선보인 ‘케어프리’패키지는 유로 6D 고객의 압도적인 호평을 바탕으로 구성됐으며, 고객의 운휴시간 최소화와 유지보수 비용의 절감으로 차량 총 소유비용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는 혜택”이라며,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과 이에 걸맞은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이 운행과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 5월 4일 20년 만에 풀체인지된 뉴MAN TG 시리즈를 출시했으며, 뉴 MAN TG시리즈와 새로운 케어프리 패키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판매 대리점및 공식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