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커머스 플랫폼 '왈라뷰(wallaVU)' 찜켓팅, ㅎㅌㅇㅇㅋ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은?
뷰티커머스 플랫폼 '왈라뷰(wallaVU)' 찜켓팅, ㅎㅌㅇㅇㅋ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9.16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왈라뷰 찜켓팅’ 초성퀴즈 이벤트

하루에도 몇번씩 누리꾼들의 관심을 얻기 위해 여러가지 형태로 EVENT가 진행된다.

이번에는 Cashslide에서 '왈라뷰 찜켓팅'에 관한 초성퀴즈가 누리꾼들을 찾아간다.

16일 오후 3시 출제된 퀴즈는 "왈라뷰 찜켓팅, 5초 안에 ㅎㅌㅇㅇㅋ 누르면 뷰티템 선착순 GET!"이다.

정답은 "하트아이콘"이다. (제휴사의 정책에 따라 퀴즈가 바뀌면 정답도 바뀔 수 있다.)

Quiz benefit은 정답 입력시 Cashslide의 캐시를 지급 받을 수 있는데, 정답자 전원에게 100캐시 또는 200캐시를 즉시 지급받는다. (단, 참여한 이력이 있는 EVENT의 경우 적립되지 않는다)

이렇게 모은 캐시는 2만 적립 캐시가 되면 캐시아웃을 할 수 있다.
다른 퀴즈와 달리 Cashslide의 초성퀴즈는 일정 금액이 소모되는 형태가 아니기 때문에 퀴즈가 열리는 시간에 정답을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누리꾼들이 초성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휴대폰에 Cashslide 앱(app)을 설치하고, 지시대로 회원가입을 하면 참여 가능하다.

한편, 생소한 이름의 '왈라뷰(wallaVU)'는 동영상 기반 '뷰티 커머스 플랫폼'이다.

‘왈라뷰(wallaVU)’ 브랜드 명칭은 현재 개발 중인 풀필먼트(Fulfillment) 서비스인 ‘왈라비(wallaby)’를 기반으로, 비디오 커머스라는 플랫폼의 차별적 특징을 강조한 명칭이다.

왈라뷰 앱을 통해서 '스토어'와 '뷰티비'라는 카테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스토어’에는 뷰티 유목민들을 사로잡기 위해 엄선된 좋은 성분과 착한 가격의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또 ‘뷰티비’ 영역은 왈라뷰 회원 누구나 자유롭게 본인의 뷰티 일상, 메이크업 노하우, 제품 리뷰 등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등록하고, 다른 사람들의 영상들을 시청할 수 있는 공간이다.

왈라뷰는 오후 4시, 6시, 8시 정각 총 3회에 걸쳐 ‘찜켓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ED마스크를 비롯해 총 3천5백만원 상당의 다양한 뷰티템들을 선착순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왈라뷰 가입회원이라면 누구나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시간대 별로 1회씩, 총 3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