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종 시의원, 공약이행평가 우수의원 선정
김민종 시의원, 공약이행평가 우수의원 선정
  • 박용구 기자
  • 승인 2013.09.26 0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산시민연대, 이준열, 채종순 구의원도 우수의원에

김민종 시의원(민주당, 비아,첨단)이 25일 광산구 시민연대가 주관한 민선5기 광산구 선출직에 대한 공약이행 평가에서 광역의회부분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광산시민연대는 광산구 구청장, 시·구의원을 대상으로 2010년 선거구민에게 약속한 공약사항에 대해 자체이행평가표를 지난 7월 12일까지 제출받아 대학교수 6명을 비롯해 언론인 2명, 광산구 시민단체 대표 2명, 지역단체장 원로 1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의 엄정한 평가를 거쳐 김민종 시의원, 이준열 구의원, 채종순 구의원을 우수의원으로 선정했다.

한편 광산시민연대는 ‘민선5기 광산구 선출직 공약이행 평가 결과보고서’를 각 언론사 및 소속정당에 전달할 예정이며, 향후 2014년 상반기에는 조례제정, 정책평가, 주민만족도 등 4년의 활동사항을 최종 평가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민종 의원은 “모든 의정활동의 최우선 가치는 지역민과의 약속이었다”며 “지역의 대표로 의정활동을 하고 있는 만큼 공약이행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 의원은 또 “아직 완료하지 못한 공약들에 대해서는 임기내 완료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이며, 일부 임기내 완료하기 어려운 공약에 대해서는 지역민과 소통을 통해 이해를 구할 것”이라며 책임정치, 신뢰의 정치를 실현할 것을 다짐했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