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너소사이어티 백석 세무사 사회복지시설에 승합차 2대 기부
아너소사이어티 백석 세무사 사회복지시설에 승합차 2대 기부
  • 김보미 시민기자
  • 승인 2013.08.0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웃과의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아너소사이어티의 훈훈한 정을 또다시 느낄 수 있게 됐다.

광주에서 개인 고액기부자(1억원이상) 아너소사이어티 3호 회원인 백석(48) 세무사는 5일 오전 북구청에서 이동하는데 불편함을 겪는 이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5천만원 상당의 승합차 2대를 기탁했다.

백 세무사는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사회복지시설에 차량 2대씩을 기부하고 있으며 올해로 세 번째, 총 6대의 차량을 지원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송광운 북구청장, 백석 세무사, 선형채 공동모금회 부회장, 김후진 광주지적장애인복지협회북구지부장, 안평환 광주YMCA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상열)는 백 세무사가 기부한 차량을 북구장애인다원주간보호시설과 동구 광주기독교청년회유지재단에 지원했다.

 백 세무사는 평소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으로 성금 기부 뿐만 아니라 독거노인 짜장면 대접, 김장김치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백 세무사는 “힘든 여건속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을 돕던 어머님의 뜻을 이어받아 기부와 봉사활동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번에 지원된 차량으로 무더운 여름 조금이나마 편하게 이동하시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