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큐 블레스 K9 멤버십 고객 럭셔리 요트 투어
기아차, 큐 블레스 K9 멤버십 고객 럭셔리 요트 투어
  • 정인서 기자
  • 승인 2012.07.1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업계의 고객유지관리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서비스가 펼쳐지는 가운데 여수엑스포관람과 럭셔리 요트 투어 등 최고의 서비스 행사를 전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기아자동차는 17일부터 20일까지 큐 블레스 K9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수엑스포가 열리는 현지에서 최고급 레저 행사인 ‘럭셔리 요트 투어’ 이벤트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가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0명의 K9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각 50명씩 17일~18일, 19~20일 2회에 걸쳐 1박 2일 동안 여수에서 럭셔리 요트투어, 여수엑스포 관람, 맛집 탐방, 명소 관광 을 갖는다는 것이다. 

특히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프랑스 명품 요트 라군(Lagoon)’을 준비해 K9 고객들이 요트 세일링(sailing, 항해), 바다낚시, 선상 파티 등 최고급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아차는 고객들이 묵을 숙소를 엑스포 기간 동안 각국 정상, 기업총수 등 국빈 숙소로 사용되는 특급 호텔 MVL에 마련하는 등 모든 여행 일정과 진행을 K9 고객들의 고급스러운 취향과 높은 요구 수준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만족도 향상에 주력했다.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K9 고객들에게 고품격 서비스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K9에 대한 만족도와 프리미엄 이미지가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K9 고객들의 고급스러운 취향에 맞추기 위해 럭셔리한 레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9 고객들을 위한 고급 레저 및 고품격 문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5월, K9을 출시하면서 기존의 ‘큐 블레스 멤버십’에 더해 K9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럭셔리 멤버십 서비스 ‘K9 멤버십’을 선보인 바 있다. 

K9 멤버십 서비스는 K9 고객들이 자신의 생활패턴에 맞춰 필요한 컨시어지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선택형 서비스에는 ▲프로골퍼 원포인트 레슨에 참가할수 있는 스포츠/레저부문, ▲프리미어 영화관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문화/생활부문, ▲피부•바디 케어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헬스케어부문이 있으며, 매년 응모/추첨으로 K9 고객들을 초청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