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외식업협회 회원 자녀 장학금 지급
[보해]외식업협회 회원 자녀 장학금 지급
  • 정인서 기자
  • 승인 2012.02.2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해양조가 광주전남지역 외식업협회 회원 자녀와 각 지회에 장학금과 기부금 등을 4월가지 순차적으로 지급키로 했다.
보해양조가 최근 경기불황에 따른 소비부진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업 음식업주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훈훈한 손길을 내밀고 있다.

21일 광주시 조선컨벤션에서 한국외식업중앙회 광주시지회 서구지부 회원 자녀 4명을 시작으로 오는 4월까지 두 달간 총 66명의 광주ㆍ전남지역 외식업 회원 자녀들에게 1,98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키로 했다.
이와 함께 보해는 외식업중앙회 전남도지회를 비롯해 광주시지회, 목포시지회, 순천시지회 등 30여 곳의 지회 및 지부에 총 1천여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한다.

보해 관계자는 “외식업 중앙회 회원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행사는 최근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힘들어하고 있는 음식점 주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마련된 것”이라며 “이는 보해와 음식점 업주와의 상호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해는 ‘어렵고 힘이 들수록 서로 도와 다함께 잘사는 광주․전남을 만들자’는 취지로 지난 2004년부터 광주ㆍ전남지역 외식업 회원 자녀 820여명의 학생들에게 2억3,62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