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무엇이든 물어보센’ 사업 ‘호응’
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무엇이든 물어보센’ 사업 ‘호응’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3.12.1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기관 간 원활한 소통·급식운영 이해도 증진으로 급식의 질 향상
▲ 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무엇이든 물어보센’ 사업 ‘호응’

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지난 1월부터 추진한 ‘무엇이든 물어보센’ 사업이 회원기관의 궁금증을 즉각적으로 해결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무엇이든 물어보센’ 사업은 센터 회원 기관의 원장, 교사, 조리원, 학부모 등이 위생·영양 관리지도에 대한 질문이나 조리업무 전반에 대한 각종 궁금증을 간편한 SNS를 통해 질문하면 신속하게 답변을 받을 수 있다.

회원기관의 궁금증에 즉각적으로 응답함으로써 원활한 소통을 물론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함으로써 급식운영의 이해도가 높아져 급식의 질 향상 및 신뢰감 형성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에 따라 센터는 회원기관을 방문할 때마다 해당사업을 적극 홍보해 더 많은 회원기관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으며 자주하는 질문은 FAQ로 정리해 배포함으로써 여수시 어린이들의 안전한 급식 관리에 힘쓰고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센’은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검색창에서 ‘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검색 후 채팅창에서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변 받을 수 있다.

고상희 센터장은 “회원기관의 다양한 궁금증을 간편하게 질문하고 신속하게 해결함으로써 우리시 급식의 질이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센터 사업이 SNS로 홍보돼 기관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