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 섹시 트로이카 '정하음 박유민 정은이' 11월호 표지 선공개
맥스큐, 섹시 트로이카 '정하음 박유민 정은이' 11월호 표지 선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3.10.19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사진=맥스큐)

빼어난 미모와 넘사벽 몸매로 운동욕구를 자극하는 섹시트로이카 정하음-박유민-정은이의 건강미 넘치는 표지가 선공개됐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2311월호 표지모델로 낙점된 정하음-박유민-정은이는 명품 스포츠가방 브랜드 허스키와 함께한 맥스큐 11월호 화보 촬영에서 섹시 트로이카 33이라는 콘셉트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했다.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 미즈비키니 종목에서 쇼트 1위를 차지한 정하음은 부천 하음필라테스 대표이자 인플루언서다. 2017년 머슬마니아 대회 출전 후 6년 만에 맥스큐를 통해 컴백한 정하음은 농익은 섹시미와 필라테스로 단련한 완벽한 S라인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윰필라테스 대표원장인 박유민은 2021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미즈비키니 4, 모델 3위를 수상하며 K피트니스의 위상을 드높인 머슬퀸이다. 생애 첫 맥스큐 표지를 장식한 박유민은 전매특허인 백만불 미소와 넘사벽 미모로 남심을 저격했다.

오빠비키니를 비롯해 브랜드 및 촬영 모델, 동영상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정은이는 섹시 본좌로 불리는 인플루언서다. 맥스큐에서 첫 선을 보인 정은이는 주체할 수 없는 섹시미와 마성의 매력으로 존재감을 각인했다.

섹시 트로이카 정하음-박유민-정은이가 표지 장식한 맥스큐 11월호는 오는 1024일에 출간되며 온라인서점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맥스큐 11월호 선착순 구매자에게는 고기능성 천연 화장품 브랜드인 라비르 월넛 카밍 폼클렌저가 선착순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