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푸드 여신 백성혜, ‘맥스큐 10월호’ 온라인서점 올킬
서비푸드 여신 백성혜, ‘맥스큐 10월호’ 온라인서점 올킬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3.10.16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짐푸드의 트렌드세터 서비푸드 여신 섹시퀸백성혜가 온라인서점 올킬품절을 달성했다. ‘맥스큐창간 13주년 기념호인 10월호 단독 표지모델로 선정된 백성혜는 온라인서점 예스24, 알라딘, 교보인터넷에서 10월호 A, B형을 모두 품절시키며 올킬녀에 등극했다. 올킬 품절 달성을 기념해 공개된 미공개 화보에서 백성혜는 호캉스 명소 테이크호텔 광명에서 촬영한 화보컷을 통해 모노키니 대통령이라는 닉네임에 걸맞는 최강 섹시미와 완벽한 몸매를 선보여 시선을 강탈했다.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에서 스포츠모델-피트니스 종목 2관왕을 차지한 백성혜는 선공개된 표지에서 베테랑 모델다운 강렬한 포스와 농염한 섹시미로 남성 독자들을 심쿵하게 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와 공개 석상에서 맥스큐 단독 표지를 장식하는 것이 버킷 리스트라고 밝힌 백성혜는 맥스큐 창간 13주년 기념호인 10월호에서 섹시퀸의 위엄을 입증했다.

짐푸드 전문 브랜드인 서비푸드가 픽한 섹시퀸백성혜는 테이크호텔 광명에서 진행한 맥스큐 10월호 단독 화보 촬영장에서 자신의 첫 단독 화보촬영을 기념해 맥스큐 측에 최고급 카메라와 렌즈를 증정하는 통큰 기부를 진행해 화제가 되었다. 특히 백성혜는 맥스큐 10월호 단독 커버걸에 이어 머슬퀸 화보집인 시크릿비’ 3호 출판용 화보집 단독 모델로도 선정돼 출간과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백성혜를 픽한 짐푸드 전문 브랜드인 서비푸드(대표 김인섭)에서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하여 음식 취향을 반영한 초개인화 이커머스 단백질 식품 추천 큐레이션 '프로틴큐(Protein Q)' 서비스를 선보여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프로틴큐는 사용자 맞춤형 단백질 식단 제품의 큐레이션 커머스 플랫폼 서비스 제공방법, 장치 및 시스템이라는 발명 명칭으로 특허 등록이 완료 되었으며, 서비푸드 홈페이지를 통해 근력운동을 주로 하는 타겟과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하는 사용자에게 간단한 설문으로 취향에 맞춰 다양한 단백질 식품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선보여 인기다.

백성혜는 생애 첫 단독 표지모델로 선정된 맥스큐 10월호를 사랑해준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맥스큐에 다 담지 못한 백성혜의 매력은 시크릿비 화보집에서 확인해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