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센터 ‘우리들의 트렁크쇼’ 팝업스토어 운영
미로센터 ‘우리들의 트렁크쇼’ 팝업스토어 운영
  • 이배순 기자
  • 승인 2023.10.05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장축제 기간 중 6~8일
지역 청년 기획자 제품 한자리에
▲ 미로센터 ‘우리들의 트렁크쇼’ 팝업스토어 운영

광주 동구는 ‘제20회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 개최 기간 중인 6일부터 8일까지 궁동 미로센터 2층 미로라운지와 미로가든에서 MZ세대를 겨냥한 패션·라이프스타일 팝업스토어 ‘우리들의 트렁크쇼’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리들의 트렁크쇼’는 충장축제 개최에 발맞춰 광주·전남지역 청년 로컬브랜드를 적극 알려 판로 개척에 일조하는 동시에 예술의 거리 내 MZ세대 소비자 유입을 통한 상권 활성화 도모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MZ의 방’을 콘셉트로 MZ세대 취향으로 가득 채운 방을 꾸미는 것처럼 청년 로컬브랜드 제품들을 다양한 공간 안에 구성·배치해 시민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하는 로컬브랜드는 PLZ PROJECT AEGO FREEDOMLAB COMMONPLACEBOOK 이것은 서점이 아니다 책과생활 유아이그라운드 시시호호 꿈브루어리 티에디트 등 총 20개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택 동구청장은 “충장축제 기간에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지역에서 활동 중인 청년 로컬브랜드가 시민들에게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충장축제도 즐기고 청년 기획자들의 다양한 창의적인 브랜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