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제18회 임산부의 날 기념 ‘가족 공감 뮤지컬’ 개최
여수시, 제18회 임산부의 날 기념 ‘가족 공감 뮤지컬’ 개최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3.10.05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7일 여수문화회관 ‘비커밍 맘’ 갈라뮤지컬…11일까지 선착순 모집
▲ 여수시, 제18회 임산부의 날 기념 ‘가족 공감 뮤지컬’ 개최

여수시가 제18회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오는 17일 오후 7시 여수문화회관에서 가족공감 ‘비커밍 맘’ 갈라뮤지컬 공연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신과 출산을 소중히 여기고 임산부를 배려하는 문화를 만들고자 제정된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기 위함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마련된다.

공연은 ‘비커밍 맘 갈라뮤지컬’로 국내 최초 임신과 육아를 주제로 자녀의 탄생과 부모가 되어 겪는 변화를 그린 가족 성장 태교 뮤지컬이다.

처음 부모가 되는 엄마, 아빠의 육아와 현실적인 고민들을 같이 생각해 볼 수 있어 그간 예비 부모들에게 많은 공감을 받아왔다.

공연 관람료는 무료이며 관람 희망자는 오는 11일까지 ‘여수시OK통합예약시스템’ 온라인 예약 또는 ‘여수시보건소 모자보건실’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단, 접수는 300여명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보건소 건강증진과 모자보건팀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초보 부모에게 현실을 위로하고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코자 준비했다”며 “가족의 소중함을 공감할 수 있는 이번 공연에 많은 시민들의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