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 백성혜 ‘시크릿 B’ 포토카드 공개
맥스큐, 백성혜 ‘시크릿 B’ 포토카드 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3.08.25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출간과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머슬퀸 출판용 화보집 시크릿 B’(이하 시크릿비) 3호 뮤즈 백성혜의 미공개 포토카드가 공개됐다. 시크릿비는 머슬퀸들의 아름다운 몸매와 다채로운 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머슬퀸화보집으로 1호 류세비-박은혜, 2호 최소현에 이어 시크릿비 3호 출판용 화보집 뮤즈로 섹시퀸백성혜가 낙점돼 829일 출간을 앞두고 있다.

다가오는 가을 최고의 화제작으로 출간 전부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시크릿비 3호는 모노키니 대통령이라고 불리는 섹시 끝판왕백성혜의 단독 화보집으로 구성되며, 최강 섹시미와 완벽한 몸매가 돋보이는 미공개컷이 다수 수록돼 남성 독자들을 심쿵하게 하고 있다. 특히 선착순 구매자에 한해 백성혜의 미공개 화보로 구성된 포토카드 10(1세트)이 특별부록으로 증정돼 화제다.

공개된 포토카드에서 백성혜는 섹시퀸다운 육감적인 몸매와 치명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2020년 머슬마니아 첫 지역대회인 제니스 챔피언십에서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넘사벽 몸매를 과시한 백성혜는 시크릿비 단독 화보집에서 판도라 박스라는 콘셉트로 모노키니부터 비키니, 란제리, 수영복 등 다양한 콘셉트를 찰떡 같이 소화해 관심을 끈다. 백성혜의 포토카드는 지갑이나 명함 지갑에 쏙 넣어 다닐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돼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백성혜는 그동안 다수의 촬영을 진행하면서 시크릿비-맥스큐 단독 표지모델의 꿈을 키워 왔다면서 시크릿비 3호 출판용 화보집과 맥스큐 창간 13주년 기념호인 10월호 단독 표지모델로 동시에 선정돼 꿈을 이뤟다며 들뜬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백성혜의 다채로운 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시크릿비 3호 출판용 화보집은 예스24, 알라딘, 교보인터넷, 쿠팡, 지마켓, 스포맥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예약판매를 진행중이며, 824일에 출간된 맥스큐 9월호 선착순 구매자에게도 시크릿비 3호 뮤즈 백성혜의 포토카드를 증정해 인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