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테이크호텔‘ 과 업무협약 체결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테이크호텔‘ 과 업무협약 체결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3.08.1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테이크호텔 이정민 총지배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양의식 회장, 사진=(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와 테이크호텔이 문화 콘텐츠 생산 및 국제 행사 공동 추진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앞으로 지속 성장 가능한 새로운 문화콘텐츠 생산, 국내외 행사 추진과 홍보, 모델·패션·문화 및 전문가의 교류에 대해 상호 긴밀한 협력을 해 나갈 계획이다.

태영건설이 2021년 하반기에 건립한 테이크호텔은 ‘Stay, Play, Link’라는 슬로건을 핵심 가치로 하는 신개념 복합문화 스테이로, 특급 호텔의 서비스와 공간을 지역주민에게 문화놀이터로 개방해 다양한 문화, 전시, 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고 있다.

테이크호텔은 이번 MOU를 통해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에서 추진하는 3대 메인 이벤트인 페이스오브아시아, 아시아오픈컬렉션, 아시아모델어워즈의 협력과 홍보를 적극 추진 할 계획이며 그 일환은 이번 1023일부터 115일까지 열리는 2023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행사에 함께 참여하기로 하였다.

이정민 테이크호텔 총지배인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와의 MOU 체결을 통해 두 기관이 가진 물적·인적 역량을 적극 활용해 국내외 모델페스티벌 행사를 추진하고, 테이크호텔이 지닌 시설적·지리적 장점을 활용해 글로벌 문화교류의 플랫폼으로 발전하는 기반을 다지겠다고 밝혔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지난 17년간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패션·뷰티 관련 산업이 함께 하는 행사로 아시아 25개국이 참여하여 국가간 문화 산업 교류를 통해 관련 산업의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으로 그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행사로 제 182023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