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 마린걸 변신 ‘김소연’ 표지 선공개
맥스큐, 마린걸 변신 ‘김소연’ 표지 선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3.07.21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에서 2관왕을 차지한 김소연이 무더위를 날려버릴 마린걸로 변신해 화제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8월호 단독 표지모델로 낙점된 김소연은 선공개된 표지에서 웨이트트레이닝을 통해 완성한 독보적인 라인을 뽐내 시선을 강탈했다.

명품 스포츠 가방 허스키 뮤즈인 김소연은 지난 56일에 열린 센트리얼 필라테스와 함께하는 2023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미즈비키니와 피규어 종목에서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관심을 모았다. 오는 24일에 출간되는 맥스큐 8월호 커버걸로 낙점된 김소연은 일본에서 10년을 보낸 뒤 한국에 돌아와 힙스퀸김은지와 머슬마니아 미다스의 손 최재덕 감독 등 여러 선수들에게 배우며 머슬마니을 준비해 대회 유일의 2관왕을 차지했다.

섹시 마린걸이라는 콘셉트로 청량미 가득한 사랑스러우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김소연은 머슬마니아 덕분에 성공적인 다이어트는 물론 김소연 이라는 이름도 알릴 수 있게 돼 행복하다면서 머슬마니아 2관왕에 이어 맥스큐 단독 표지모델로 선정된 2023년은 잊지 못할 한 해가 될 것 같다는 들뜬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소연이 단독 표지를 장식한 맥스큐 8월호 온오프라인 서점 선착순 구매자에게는 스포츠 마사지 쿨링 젤 닥터스틱을 특별부록을 제공하며, 김소연을 비롯해 수많은 피트니스 스타를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는 오는 107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2023년 두 번째 대회를 개최한다. 대회 참가신청은 맥스큐 또는 머슬마니아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클릭해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