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빅오션인터내셔널’ 과 업무협약 체결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빅오션인터내셔널’ 과 업무협약 체결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3.07.20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양의식 회장(왼쪽)과 빅오션인터내셔널㈜ 임대해 대표, 사진=(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빅오션인터내셔널()(대표 임대해)20일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와 업무 제휴를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를 통해 빅오션인터내셔널()'코알라카르마'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공식 음료로 지정되며 페이스오브아시아’, ‘아시아오픈콜렉션’, "아시아모델어워즈', 페이스 오브 아시아에 진출 할 25개국 현지 대회 등 다양한 행사에서 코알라카르마홍보활동에 참여하여 아시아 참가 모델을 대상으로 컨텐츠를 제작 아시아 전역에 홍보 하기로 하였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코알라카르마'2013년 호주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제조사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음료 브랜드로서 편안한 몸과 평온한 마음을 유지시켜주는 천연허브 성분과 필수미네랄 마그네슘을 함유한 신개념 릴렉세이션 음료로(이태리 국제비건인증 취득 '236) 빅오션인터내셔널()은 지난 4'코알라카르마' 글로벌 IP와 사업권을 인수 국내 OEM제조를 통해 가격 경쟁력과 제품력, 브랜딩을 통한 글로벌 음료로서의 성장 비젼을 가지고 있다.

빅오션인터내셔널() 임대해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코알라카르마의 프리미엄 웰빙 건강 이미지가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될 것이며 새로운 릴렉스 음료시장의 선구자가 될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왼쪽부터 권은진 위원, 양의식 회장, 임대해 대표, 김태연 이사

이날 협약식에는 양의식 회장, 임대해 대표 뿐만 아니라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권은진 위원, 김태연 위원도 함께 참석하였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지난 17년간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패션·뷰티 관련 산업이 함께 하는 행사로 아시아 25개국이 참여하여 국가간 문화 산업 교류를 통해 관련 산업의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으로 그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행사로

2023113~5일까지 진행되는 18번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