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퀀텀코스메틱’ 과 업무협약 체결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퀀텀코스메틱’ 과 업무협약 체결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3.07.17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양의식 회장(왼쪽)과 퀀텀코스메틱 유민호 대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퀀텀코스메틱(대표 유민호)()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와 아시아시장의 더 다이어트 0313(The Diet 0313)’브랜딩과 해외 진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퀀텀코스메틱이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화장품 브랜드인 더 다이어트 0313(The Diet 0313)’거품은 빼고 효능은 높이고라는 슬로건에 부합한 첫 라인으로 화장품 종류, 패키지, 유통단계 등의 거품은 빼고, 식약처에 등록된 23,000여개 성분 중 인공지능 챗 GPT가 추천한 세계 최고의 미백, 주름, 보습,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주 원료로 한 인공지능 초이스 퍼펙트 케어 3종 세트로 탄생한 브랜드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세계적인 뷰티 강국인 한국의 제품과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아시아 네트웍과 컨텐츠를 통해 글로벌 마케팅 뿐만 아니라 지속성장이 가능한 새로운 제품 생산, 공동 프로젝트 개발 등 적극적이고 다양한 활동에 협력키로 했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지난 17년간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패션·뷰티 관련 산업이 함께 하는 행사로 아시아 25개국이 참여하여 국가간 문화 산업 교류를 통해 모델 및 관련 산업의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으로 그 역할을 인정 받고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행사로 2023113~5일까지 진행되는 18번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